각 사용법에 맞추어 니코틴 양이 조절되어 들어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봇이 아님을 아래 확인해 주시고 도움이 필요하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넵! 두 가지 모두 액상형 전자담배입니다. 기기에 액상을 주입한 다음 흡연하는 것이죠.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엄청 맛있어지니 폐호흡유저분들도 입호흡으로 바꾸거나 병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멘솔과 향이 과하지도 않고 연하지도 않은 딱 좋은 정도의 액상입니다.
스위스 플레이버 여러종류의 베리(주로 라즈베리)와 석류의 조합으로 은은하며 시원하게 계속 반복해서 사용하기에 전담액상 좋은 스타로아의 선두주자 액상입니다.
시트러스 계열인 만다린귤맛인데요. 거의 레몬이라고 생각하면되고,독보적인 신맛도 있고 맨끝에 달달한 전자담배액상추천 소다맛으로 마무리됩니다. 극강으로 차갑기도 합니다.
블루베리맛을 좋아한다면 이 맛에 아쉬움을 느끼실분들은 입호흡액상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과일 멘솔 액상치고 멘솔은 좀 약한 편인데 전자담배액상 딸기향이 엄청 강하고 그래서 단맛도 강하게 느껴지는 액상
다른 알로에들은 무언가 풀같은 느낌이 있는데, 이 액상은 정말 알로에쥬스같은 맛입니다. 그 맛도 가장 진하고 달달하고 고급스러워요. 쿨링감은 중약급입니다.
솔트니코틴의 상징이 되었던액상입니다. 파인애플소다맛입니다. 목과 코쪽의 특유의 간질간질한 타격감이있습니다.
과일맛이없는 순수멘솔액상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름처럼 많이 차갑고 타격감도 좋습니다. 전자담배를 그냥 연초담배 순수멘솔처럼 사용을 입호흡액상 하고싶다면, 파워멘솔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